멜기세덱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 하나님을 이 시대 성령으로 등장하신 재림 예수님으로 믿는다. 다윗을 통한 재림 그리스도의 예언이나, 무화과 나무의 비유를 통해서 확실한 근거를 보이지만, 멜기세덱 또한 안상홍 하나님을 증거하는 인물이다. 과연 그러한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자.

멜기세덱. 그는 구약성경에 잠깐 등장하는 불가사의한 인물이다. 멜기세덱은 아브라함에게 축복을 빌어준 제사장으로 유명하다. 기원전 2082년경, 아브라함은 엘람 왕 그돌라오멜과 동맹한 왕들을 무찌르고 전쟁 포로로 잡혀간 조카 롯을 구해 돌아오는 길에 살렘 왕 멜기세덱과 조우한다. 그는 아브라함에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었고, 아브라함은 전리품의 10분의 1을 그에게 바친다.

멜기세덱의 특징

멜기세덱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
페테르 파울 루벤스 作, 아브라함과 멜기세덱

멜기세덱이 등장한 당시, 모든 제사장들은 구약 성경에 정해진 법을 따라서 주로 짐승의 피를 흘려 하나님께 제사하는 방법으로 백성들을 축복했다. 그러나 멜기세덱은 아주 독특한 방법으로 제사를 집전했다. 그는 짐승의 피로 하지 않고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드려 아브라함을 축복했다. 당시 떡과 포도주로 하나님께 제사를 드린 사람은 유일하게 멜기세덱뿐이었으며, 이 때문에 떡과 포도주는 멜기세덱의 특징으로 손꼽힌다(창세기 14:18 참조). 왜 이런 독특한 제사장이 존재했을까? 성경은 우리에게 구원자를 증거하는 소중한 책이다. 과연 필요 없는 사건을 굳이 기록한 것일까? 그렇지 않다. 멜기세덱은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창조된 인물인 것이다. 

멜기세덱과 예수님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준 사건은, 단순히 지나간 역사에서 그치지 않는다. 이스라엘 제2대 왕 다윗은 장차 멜기세덱 반차를 좇은 제사장이 나타날 것을 예언했다(시편 110:4). 그 제사장은 멜기세덱처럼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줄 것이다.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26~28)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다. 구약시대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집전했던 멜기세덱처럼, 예수님께서도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우시며 제자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다. 예수님의 이 같은 행적에 대해 사도 바울은 예수님을 멜기세덱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고 증거했다(히브리서 5:8~10, 7:1~3 참조).

멜기세덱과 안상홍 하나님

오늘날 멜기세덱 제사장이신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이다. 하나님의 교회를 제외한 모든 교회들이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이유는 A.D. 325년 니케아공의회에서 유월절이 전면 폐지되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는 무려 1600년 동안이나 세상에서 사라졌던 유월절을 어떻게 알고 지키게 된 것일까?

만군의 여호와께서 •••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이사야 25:6~8)

성경은 장차 하나님께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효능을 가진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신다고 기록하고 있다. 영생의 축복이 담긴 포도주는 예수님께서 가져오신 유월절 포도주뿐이다. 니케아 종교회의로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을 오늘날 회복해주신 분이 안상홍 하나님이시다.

성부시대에 수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은 오직 멜기세덱뿐이었고, 성자시대에도 수많은 제사장 중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밖에 없었다. 오늘날 교계에는 내로라하는 수많은 목회자들이 있지만,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알려주신 분은 오직 안상홍 하나님뿐이다.

다시 표현해 보자면, 멜기세덱은 구약의 다른 제사장과 다르게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제사했던 인물이다. 예수님도 다른 제사장과 다르게 떡과 포도주로 제사했다. 예수님의 정통 계보를 잇는 제사장이 있다면 그는 당연히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지내야 한다. 사도 중의 사도로 불리는 예수님의 정통파 제자 사도 바울은 목숨을 다해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다.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이다. 유일하게 예수님 세우신 방식대로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드리는 제사장이 있다면, 그가 바로 멜기세덱이 예표한 인물이 되는 것이다.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다.

그래서 성경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에 대해 하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다(이사야 25:9 참조).

멜기세덱과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 하나님”의 84개의 생각

  1. 사과 답글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신, 멜기세덱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은 참으로 우리의 영혼을 구원하실 구원자이시다. 수 천 년전부터 예언해 놓으시고, 그 긴 시간 후에 멜기세덱으로 오시어서 영혼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따르는 사람들이 받게 될 축복은 얼마나 클까?

  2. 한아름 답글

    성경을 공부하면서 멜기세덱에 대한 구절을 발견하고는 정말 놀랐어요. 무엇을 말하는지 설명을 듣기 전에는 감을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구원자를 알아보게 하는 예언을 품고 있는 인물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3. Alponso 답글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준 멜기세덱! 창세기를 읽은 가운데 다소 의아했던 부분이었어요. 구약당시의 제사장들은 짐승의 희생으로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며 축복을 간구했는데, ‘왜 멜기세덱은 유독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주었을까?’ 그 당시에는 단순히 궁금했었는데, 지금은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 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4. Stella 답글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은 참으로 오묘한것 같습니다.
    우연히 하나님의 교회분들을 만나 성경공부를 시작했었어요…처음에는 그저 성경공부자체가 신기하고 재미있다는 느낌이었는데, 이 멜기세덱 예언을 통해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라는 사실을 확실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성경의 모든 내용이 구원자를 증거하고 있다는 사실…그 증거가 어떤 분을 가리키고 있는지 꼭꼭 알아보셔요~~.

  5. Mateo 답글

    유월절을 다시 되찾아 주셔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멜기세덱 안상홍하나님을 알게되어 기쁨니다^^
    성경은 우리의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 ?
    꼭 모두가 성경의 예언을 모두 성취 하시고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6. Schante 답글

    성경속 진리는 살펴보기 전에는 그 깊은 뜻을 결코 이해할 수 없고, 살펴본 후에는 놀라워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유월절을 살펴보게 되면 그 깊은 뜻으로 말미암아 많은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정말 대단해요.

  7. 빛사랑이라별 답글

    오늘날 기독교인들 중에 구약의 인물 멜기세덱에 대해 아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을까요? 그런데 이렇게 놀라운 구원의 비밀이 담겨 있었네요. ‘떡과 포도주’ 너무도 평범할 수 있는 양식이 영생을 주시는 구원자에 대한 표징이네요. 멜기세덱과 떡과 포도주, 예수님과 떡과 포도주, 안상홍님과 떡과 포도주. 이 놀라운 구원의 비밀을 알게 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창세부터 우리의 구원을 계획하시고, 당신의 거룩하신 희생의 살과 피로 영생과 죄사함의 축복을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8. grace lee 답글

    구원에 이르게 하는 지혜가 담긴 성경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
    아담, 노아, 아브라함, 다윗등 수많은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구원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 싶었습니다.
    멜기세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왜 기록되어 있는지… 단지 그 사람들의 개인사들이 아니라 구원과 관련된
    즉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는 힌트들을 갖고 있었다는 걸 성경을 공부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멜기세덱의 특징은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이였다는 겁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의 축복을 허락하실 것을 보인신 것이고,
    재림예수님께서도 초림예수님과 같으신 분이니 당연히 유월절 떡과 포도주의 축복을 허락하셔야합니다.
    멜기세덱의 징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이 바로 재림예수님이시요,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이십니다.

    • crystal 답글

      저도 성경이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이라는 것을 알게되고나서는 이 수많은 성경인물들이 무엇을 나타내고자 하는가가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한사람 한사람마다 하나님이 걸으실 길을 그림자로 보여주고 우리에게 교훈을 주고 있음에 따라 너무 신기하고 놀랐습니다. 그 중에서도 멜기세덱이라는 홀연히 등장한 이방 제사장은 임팩트가 있었습니다. 그 누구도 하지 않았던 떡과 포도주로의 축복을 처음 허락하신 분, 바로 하나님의 등장을 알려주는 이 신비로움은 하나님을 알아보게하는 축복임을 이제는 느낍니다. 모든 세상 사람들이 제대로 알지못하고 지키지 못했던 성경 그대로의 유월절을 가져오신 안상홍님,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9. 리즈 답글

    전 멜기세덱 인물을 성경을 통해서 공부하면서 정말 놀랍고 신기했어요.. 그리고 멜기세덱 인물이 바로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려 이 땅에 두번째 오시는 하나님이심을 성경속에서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깨닫게 되었어요. 그리고 저처럼 교회를 다니고 있지만 참 진리를 갈망하는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통해서 안상홍님께서 정말 우리가 기다렸던 구원자이면, 안상홍님께서 다시 회복해주신 유월절 진리를 통해서 구원의 길로 나아갔으면 좋겠어요.

  10. 깊고 오묘함의 연속 답글

    새 언약 유월절을 알게 된 것도 멜기세덱을 알게 된 것도 저에게는 너무 신기하고 감사할 뿐 입니다.
    이 귀한 생명의 말씀을 허락해주시려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오셨습니다.
    원하는 자 구하는 자 값 없이 주시는 생명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11. 별따라기 답글

    짐승의 피로써 드려진 구약의 제사는 예표가 되어 예수님께서 제물이 되어주시고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멜기세덱의 반차 즉,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드리는 예법으로 바꿔 주셨습니다. 오늘날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생을 허락해 주시는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 영접하여 영생을 얻으세요.

  12. candy 답글

    이 수많은 성경구절들 가운데서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게 예언이 딱딱 맞고 이루어질 수 있었을까요..정말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참 하나님이신데..

  13. Judy Yi 답글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 멜기세덱으로
    두번째 이 땅 가운데 임하여 주신 안상홍 하니님께 진정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잃어버린 영원한 영생의 축복인 유월절 진리를 회복해 주시고 하늘 소망을 품고 살아갈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은혜에도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노라 하지만 지금 이 시대에는 안상홍 하나님이 참 하나님임을 깨닫고 바른 믿음을 가져야하겠습니다.

  14. 막내아들 답글

    《멜기세덱의 반차》,《멜기세덱과 같은 대제사장으로 오신 예수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에서 가장 중요한 예언적 사실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을 그리스도라 믿는 수 많은 사람들은 종교지도자들의 가리워진 눈때문에 그리스도를 올바로 알지 못한 채 예수님을 따른다고 하고 있으니 진정 통탄할 노릇이다. 모두가 장님과 같이 행하고 말하고 있는 이 시대에 멜기세덱의 마지막 예언을 이루시며 생명의 진리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안상홍님께 나아올 때야 비로소 진정한 믿음의 완성, 곧 구원의 은혜가 주어지는 것이다.

  15. 송아지 답글

    멜기세덱 반차의 대제사장으로 이땅에 임하신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진리는 우리 구원을 위해 세워 주셨습니다

  16. 송아지 답글

    유월절 진리로 세워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허락 하시는 우리 하나님께 진정감사합니다
    멜기세덱 반차를 쫓아 이땅에 임하신 안상홍님께

  17. 하늘사랑 답글

    이미 하나님께서는 멜기세덱으로 이 땅에 오시겠다고 창세기 기록에 예언하셨습니다.
    그 예언 따라서 이 땅에 초림 예수님께서 멜기세댁의 심벌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이 땅에 오셨으며,
    재림 예수님 이신 안상홍님께서도 유월절을 다시금 세워주셨습니다.
    멜기세덱으로 이 땅에 재림하셔서 생명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안상홍님의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8. 김건재 답글

    안상홍님이 멜기세덱의 반차로 오신 재림 예수님 확실하네요.
    이 시대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 하나님 뿐이시기 때문이죠 ^^
    유월절 회복으로 저희에게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허락하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19. 하하하 답글

    하나님의 모사는 정말 놀랍고 놀랍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를 구원해주시기 위해 두번째 이땅에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 진심으로 감사를 올립니다.

  20. 두여자 답글

    안상홍님을 영접한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목숨을 다해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을
    정성과 뜻다해 지켜야겠습니다!

  21. 지키자 답글

    멜기세덱은 구약의 인물로써 다른 제사장과 달리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이었습니다.
    이는 멜기세덱이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는 유월절 절기가 기록되어 있는데 이 날 먹는 떡과 포도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로 표상되어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유월절은 영생과 깊은 관련이 있는 절기라는 것이지요.
    이천년이 지난 지금 새언약 유월절이 이 세상에 나타났습니다. 바로 재림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증명하는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세상에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재림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새언약 유월절을 꼭 지켜야 하겠습니다.

  22. korea.kr 답글

    멜기세덱은 분명 구원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예언적 인물임에 틀림없다

  23. 송아지 답글

    성부시대 수 많은 제사장이 있지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신 제사장은 오직 멜기세덱 뿐이듯 성자시대에는 예수님께서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성령 안상홍님께서임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24. 송아지 답글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멜기세덱 반차의 제사장 직분을 가지고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
    꼭 우리가 알아야 할 내용이네요

  25. 조진경 답글

    멜기세덱의 반차는 하나님을 증거하는 증표가 되는거네요.
    이 시대도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복을 빌어주신 분은 안상홍님 뿐이십니다.
    이 말은 멜기세덱의 실체가 바로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안상홍님이라는 것을 증거 하는 진리임을 깨닫습니다. 안상홍님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6. 발끈이 답글

    구약성경에 나오는 멜기세덱은 하나님의 거룩한 제사장입니다.
    그런데 다른 구약의 제사장과는 달리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이었습니다.
    이러한 멜기세덱의 행적은 그림자로써 예수님께서 하실 일을 알려주는 것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줌으로써 예수님의 살과 피로 표상된 떡과 포도주를 먹으면 영생하리라 말씀하셨습니다.
    그 엄청난 축복을 지금 우리들이 지킬 수 있습니다.
    꼭 유월절을 지키어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7. 송아지 답글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 멜기세덱….
    이 내용이 장차 예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실것을 우리시대 안상홍님이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실것을 분명히 알려주는 내용이네요

  28. 사랑 답글

    새언약 유월절은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 담긴 소중한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29. 하늘사랑 답글

    이미 하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실 것을 창세기에 기록해 두셨으며, 유월절을 세워주신분은 멜기세덱이라는 것을 예언하신 것입니다.
    그 예언 따라서 초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생명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나 사단에 의해서 AD3235년 유월절이 폐지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두번째 이땅에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멜기세덱으로 다시 한번 오시겠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으며 그 예언 따라서 안상홍님께서 훼파되었던 새언약의 유월절을 다시금 세워주시고 멜기세덱 이라는 것을 선포하셨습니다.

  30. 사랑이 답글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 안상홍님께서는 멜기세덱으로 오신 우리의 영원하신 하나님이십니다~~

  31. 전소은 답글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진리를 회복하신 안상홍님을 만나서 참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32. 쭈니 답글

    안상홍님 영접하기전 전혀 알 수 없었던 멜기세덱의 비밀을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멜기세덱으로 초림하시고 재림하셔서 우리에게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주신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33. 장총찬 답글

    멜기세덱
    성경에서 가장 신비한 인물
    구약에 딱 두번 나오는데 신약에서는 예수님으로 묘사

  34. 영생이 답글

    구약의 등장하는 제사장으로 다른 제사장과 다른 방법으로 축복을 주는 멜기세덱…
    구약은 그림자로서 실체되시는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이 멜기세덱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신약때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이는 새언약을 우리들에게 세워주시면서 영생 축복이라는 큰 은혜를 베푸신것이지요.
    우리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영생축복을 받아야하겠습니다.

  35. 송아지 답글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축복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분명히 알려주고 있네요

  36. 송아지 답글

    짐승의 피로 제사를 드렸던 아론의 반차가 아닌 거룩하신 하나님의 희생으로 드려지는 멜기세덱의 반차
    우리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37. 행복 답글

    멜기세덱의 증표인 떡과포도주 즉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축복 허락해주신 안상홍님은 참으로 우리에 하나님이십니다.

  38. 확신이 답글

    성부시대에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준 제사장은 멜기세덱뿐이었습니다.
    성자시대에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준 분은 예수님뿐이었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본체이시고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하셨습니다.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주는 절기는 유월절뿐이지요. 유월절은 하나님만 알려주실 수 있는 절기입니다.
    그리고 AD 325년 이후 폐지되었던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시지요. 유월절은 하나님의 절기…그러한 절기를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니 하나님임이 틀림없습니다.
    성령시대에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준 분은 안상홍님뿐이십니다.

  39. 권배정 답글

    지금 이시대도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허락해주신 분은 오직 한 분, 안상홍님 뿐입니다.
    멜기세덱은 오실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인물입니다. 가장 큰 특징인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는 예언은 안상홍님께서 이루신거죠.
    모든 예언을 한치의 오차도 없이 이루시는 안상홍님은 그래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40. 하늘사랑 답글

    멜기세덱은 1차적으로는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초림예수님에 대한 대한 예언이며,
    2차적으로는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다시한번 오시겠다고 하신 예수님께서 훼파되었던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금 세워주심으로서 멜기세덱으로 이 땅에 오셨음을 선포하셨으며, 초림 때 완전히 이루어지지 않았던 예언들이 모두 이루어졌습니다.

  41. 송아지 답글

    멜기세덕이 그러한 뜻을 가지고있네요
    그렇다면 당연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축복을 받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감사함으로 받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야 겠네요

  42. 송아지 답글

    멜기세덱반차 장차 우리에게 유월절 진리로 축복을 주시는분이 그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알려주네요 와
    정밀이지 성경의 말씀은 오묘하네요^^

  43. 송아지 답글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께 진정감사드립니다.

  44. 송아지 답글

    멜게세덱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으로 이땅에 임하신 안상홍님 우리시대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이심을 꼭 알아야합니다

  45. 진리 답글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반차의 예언따라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 축복을 허락해주신 하나님이십니다.

  46. 하늘사랑 답글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은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 라는 확실한 예언입니다.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분은 초림 예수님과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뿐이십니다. 성경 예언 따라서 이 땅에 구원의 축복을 허락하시기 위해서 임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47. 라미희 답글

    멜기세덱만이 떡과 포도주로 하나님께 축복을 빌어준 것처럼 하나님의 교회에서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우리의 재림예수님, 구원자이십니다.

  48. 흰송아지 답글

    예수님께서 마가의 다락방에서 세운신 새언약 유월절은 구약의 유월절과는 다른 방식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
    꼭 지켜야하는 하나님의절기입니다

  49. 별을찾인 답글

    유월절에 대해 궁금해서 관련된 글을 찾던 중
    가장 확신이 가게 하는 대목이
    예수님 당시에도 많은 종교지도자가 있었지만 유월절 세우신분은 예수님밖에 없었고
    이 시대도 교황 추기경 신부 기독교 신학박사 목사 많고 많지만
    1600년 동안 못지킨
    유월절 복구하신분
    안상홍님 뿐 이라는 말씀이 가슴에 꽂히네요

  50. 흰송아지 답글

    멜기세덱의 예언과 특징은 떡과 포도주로 측복을 빌어 주시는 지극히 거룩한 하나님의 제사장이시며 그 예언은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예수님으로 성취되며 이시대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심을 꼭 알아야겠습니다

  51. 하늘사랑 답글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을 통해서 알수 있듯이 유월절에 대한 예언은 이미 창세기에 예언이 되어 있으며,
    하나님을 증명하는 증표 또한 유월절임을 알 수 있습니다.
    폐지 되었던 생명의 길 유월절을 다시금 세워주신 분이 안상홍님 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창세기에 예언되어 있던, 멜기세덱 이시며 재림그리스도 이십니다.

  52. 진리 답글

    떡과포도주로 복을 빌어준 멜기세덱은 우리의 구원자가 누구인지 알려주는 증표 입니다.
    예수님께서 2천년전 떡과 포도주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축복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종교암흑세기에 사라졌던 새언약 유월절이 1600년 지난 오늘날 재림그리스도 이신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 주셔서 죄사함과 영생축복을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죄사함과 영생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온전히 지키고 있습니다.

  53. givenchi 답글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감사드린다.
    만약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멜기세덱의 제사장으로 오지 않으셨다면 우리 중 누구도 구원받지 못했을 것이다. 그리고 천국이 있는 줄도 모르고 살았을 것이다. 멜기세덱의 징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을 빌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린다.

  54. 나타샤 답글

    이 확실한 진리를 어떻게 배척할수 있을까
    무엇으로 부인할수 있을까

  55. 근면이 답글

    성경 속 비밀들은 아무나 알 수 있는 것들이 없습니다.
    다 어렵고 해석하기가 힘들지요.
    그 중 멜기세덱과 예수님, 그리고 재림그리스도의 관계는 더욱 설명하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몇가지만 이해한다면 그것만큼 쉽고 당연한 진리도 없지요.
    떡과 포도주 라는 키워드만 확실히 아신다면 말입니다.
    성경에서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주는 절기는 유월절이고 이것을 알려주신분이 예수님과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오늘날 유월절을 우리들에게 알려주신 분은 재림그리스도이시지요. 바로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입니다.
    우리는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들에게 알려주어 영생 축복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56. 호랑이 답글

    멜기세덱의 예언은 놀라운 예언입니다
    장차 이 땅에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알수있는 중요한 예언입니다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 진리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알수있습니다

  57. 호랑이 답글

    멜기세덱의 독특한 제사 방법
    짐승의 피로 제사하지않고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행한 제사장
    오늘날 유월절로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을 알려주는 중요한 진리이네요

  58. 정진서 답글

    멜기세덱은 대한 부분은 어느 교회에 가서도 궁금증을 풀지 못했는데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 속시원히 알려주심

  59. 행복 답글

    수많의 교회 가운데 유일하게 하나님의 뜻을 따라 죄사함과 영생이 담겨져 있는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재건해 주신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60. 오유미 답글

    오직 멜기세덱만이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셨네요.
    하나님의 축복이 얼마나 큰지 깨닫게 됐고,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안상홍님을 만난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고 갑니다.

  61. 난쟁이 답글

    멜기세덱의 예언을 믿고 이해하면 구원자를 영접할 수 있습니다.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준 제사장이지요.
    예수님도 떡과 포도주로 우리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재림예수님도 그러합니다.
    오늘날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회복해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62. 얼룩송아지 답글

    멜기세덱은 장차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을 예표하는 인물입니다
    오늘날 멜기세덱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63. 송아지 답글

    멜기세덱에 대해서는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수 있으니까요. 오늘날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64. 행복 답글

    다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알아볼수 있는 증표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1600년간 사라졌던 죄사함과 영생축복이 약속된 새언약 유월절을 오늘날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성경66권이 증거하고 있는 재림그리스도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65. 김덕진 답글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준 대제사장 멜기세덱!
    멜기세덱의 비밀이 재림예수님을 증거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66. 나그네 답글

    멜기세덱은 구약의 다른 제사장과 다르게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제사했던 인물입니다. 예수님도 다른 제사장과 다르게 떡과 포도주로 제사했습니다. 예수님의 정통 계보를 잇는 제사장이 있다면 그는 당연히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지내야 합니다. 사도 중의 사도로 불리는 예수님의 정통파 제자 사도 바울은 목숨을 다해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듯이 오늘날 우리도 마찬가지로 열심을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이런 이유로 유일하게 예수님 세우신 방식대로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드리는 제사장이 있다면, 그가 바로 멜기세덱이 예표한 인물이 됩니다. 그래서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신 멜기세덱이요 구원자 이십니다.

  67. 영특이 답글

    멜기세덱과 예수님의 관계..
    그 관계는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입니다.
    그럼 예수님과 안상홍님과의 관계는??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성경이 모든걸 증거하고 있지요

  68. 얼룩송아지 답글

    멜기세덱의 실체인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알려주신 안상홍님 우리의 하나님 이시며 우리의 구원자 이십니다.
    멜기세덱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69. assems 답글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힙니다
    새언약 유월절 소중히 여기며 유월절을 세우시기까지 당하신 하나님의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70. 얼룩송아지 답글

    멜기세덱의 예언을 온전히 이룬 안상홍하나님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이십니다
    새언약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 안상홍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71. 행복 답글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죄사함과 영생축복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죄사함과 영생축복은 오직 하나님만 주실수 있기때문 입니다.

  72. 지킴이 답글

    사도바울은 히브리서에서 멜기세덱과 예수님의 관계를 설명하기가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초림예수님과는 맞지 않은 것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재림예수님과는 일점일획도 틀리지 않고 맞았습니다.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우리는 성경의 예언을 봤다면 그 예언을 성취한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영접해야합니다

  73. 하늘 바람 답글

    16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유월절은 최후에 만찬이라는 말로써 사람들에게 불리워지고 있었습니다.
    유월절이 영생의 방법이 담겨있다고 누구도 알지 못했습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는 바로 이 유월절을 찾아주시고 모든 절기을 다시 알려주셨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 가운데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시고 진리로 새언약유월절을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 근거는 오직 성경의 예언을 이루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장차 하나님께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효능을 가진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생의 축복이 담긴 포도주는 예수님께서 가져오신 유월절 포도주뿐입니다. 니케아 종교회의로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을 오늘날 회복해주신 분이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성부시대에 수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은 오직 멜기세덱뿐이었고, 성자시대에도 수많은 제사장 중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밖에 없었습니다. 오늘날 교계에는 내노라하는 수많은 목회자들이 있지만,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알려주신 분은 오직 안상홍 하나님뿐입니다.

  74. assems 답글

    하나님께서는 영원히 변치 아니하시고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는 대제사장이라 하였습니다. 멜기세덱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75. 긍정이 답글

    멜기세덱은 장차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하여 이땅에 오시는 하나님을 나타내는 인물입니다.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축복을 빌어주는 예수님을 그리고 다시오셔서 구원의 축복을 주실 재림예수님이시네요

  76. 행복 답글

    구약시대에 많은 제사장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준 제사장은 멜기세덱 밖에 없었습니다.(창14:17~20)
    신약시대에도 많은 제사장들이 있었지만 예수님께서 떡과 포도주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축복 허락해 주셨습니다.(마26:26~28)
    우리가 살고 이 성령시대에도 많은 제사장들이 있지만 오직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께서만 떡과포도주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셔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오래저장되었던 포도주인 새언약 유월절 포도주로 영생축복을 허락해주신 분은 우리에 하나님 이십니다.(사25:6~9)

  77. 꼬북칩 답글

    성경 속 비밀은 어렵고도 쉽습니다.
    어렵다는 것은 모를때는 정말 어렵고
    쉽다는 것은 이해될때는 정말 쉽다는 것이지요.
    멜기세덱의 반차라는 예언과 성취는 이해하고나면 너무나 쉽고 놀라운 진리입니다.
    멜기세덱의 반차의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
    진정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78. 예언을 믿는자 답글

    멜기세덱은 하나님의 기름부음받은 제사장이지요.
    구약성경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그런데 멜기세덱은 당시 다른 제사장들과는 달리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이었습니다.
    이러한 멜기세덱의 행적은 예언으로 예수님께서 성취하였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예수님께서 우리들에게 알려주셨지요. 즉, 예수님은 영적 멜기세덱이 예수님이었던 것이지요.
    재림그리스도를 알아보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영적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바로 재림그리스도이시지요.
    오늘날 우리들에게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이심이 분명합니다.

  79. 하늘사랑 답글

    유월절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를 사해주시겠다는 것을 성경 곳곳에 기록해 두셨습니다.
    멜기세덱을 통해서 이미 예언 하셨으며, 그 예언 따라서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이 시대에 사라졌던 유월절을 회복해 주시기 위해서 두번째 이 땅에 재림하신분이 안상홍님 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사라졌던 유월절을 다시금 세워주셨습니다.

  80. 복덩이친구 답글

    멜기세덱=예수님=안상홍님…
    위의 공식을 이해하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성경을 천천히 연구하며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예언과 성취…
    그 증거들을 따라가면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림그리스도를 올바르게 영접하여 복된 하늘 자녀로 거듭나야 하겠습니다.

  81. 복덩이친구 답글

    멜기세덱,예수님,안상홍님…
    위의 공식을 이해하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성경을 천천히 연구하며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예언과 성취…
    그 증거들을 따라가면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림그리스도를 올바르게 영접하여 복된 하늘 자녀로 거듭나야 하겠습니다.

  82. 나그네 답글

    예수님을 믿고 있는 많은 개신교인들은 과연 예수님이 멜기세덱 반차를 좇은 제시장으로 오신 것을 알고 있을까요? 궁금하네요.

  83. 사랑이 답글

    멜기세덱의 오묘한 진리를 통해서 이 시대에 우리가 누구를 영접하고 믿어야 되는지 하나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창세기의 예언되어 있었던 멜기세덱은 재림 예수님에 대한 모형으로서 모여주신 예언 이었으며,
    그 예언의 실체로 이 땅에 유월절과 멜기세덱에 대한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 이십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